쌉소리 일지

4일 연속으로 팥빙수를 사먹게되니 나는 의문이 들었다.

쟉트 2024. 6. 5. 19:35
728x90

부제 : 내가 팥빙수를 먹고자함은 왜?

이디야에서 빙수를 먹고 있는데 문득 그 생각아 들었다.

근데 나는 왜 팥빙수가 먹고 싶은거지?
다른 음식을 먹어서는 안되는건가?
팥빙수를 먹고 싶다는 욕구는 어디서 오는 것인가?
어떤 환경이 내게 팥빙수를 먹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든 걸까?

그래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봤다.


오 그럴싸해



이 말을 듣고 나는 또 의문이 들었고
챗지피티한테 또 물었다.
왜냐고? 돈 냈으니까 ㅎ



오... 이번에도 그럴싸한 대답.
근데 저 행위에서 도파민은 나올까?



이번에도 대충 그럴싸한 겉핥기식 대답...
그렇군...

결론 혹은 내가 학습한 것 :
내가 팥빙수를 4일 연속으로 사먹은 것은 당분 섭취와 기분 전환을 위해서 인 듯하고, 기분 전환이 주 목적이었다면 팥빙수 구매 대신 스크린샷에 나온 10가지 행위를 할 수도 있다.